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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상다반사

skylife [TV] 서비스를 일시정지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by 백합_m 2022. 9. 11.
 

스카이라이프 [TV] 서비스를 일시정지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일시적으로 일정기간 서비스 이용이 어려운 경우 일시정지 서비스를 고객센터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일시정지
- 연간 3회 총 90일 신청 가능
- 일시정지 기간동안 시청료(임대료 포함)는 미부과
- 의무 사용 약정으로 가입한 경우 일시정지 기간은 의무 가입기간에는 포함되지 않아 일시정지 기간 만큼 연장

다만, 미납 요금이 있는 경우 요금 납부 후 일시정지 가능하며, 일시정지 신청을 희망하는 경우 SkyLife 고객센터(1588-3002) 또는 홈페이지 [고객지원] > [문의하기] > [온라인 상담]으로 신청 가능합니다.






스카이라이프 [TV] 명의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양도/양수인의 동의하에 양도인→양수인으로 명의변경 희망 시 고객센터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명의변경
- 휴대폰 본인인증(개인고객 한정) or 명의변경 신청서 및 구비서류를 우편 또는 팩스로 고객센터로 송부
- 양수가 개인인 명의변경은 구비서류 없이 휴대폰 본인 인증으로 간편한 명의변경 처리 가능
- 명의변경 신청서 : 고객센터를 통해 팩스 또는 우편 수령 또는 홈페이지 [고객지원] > [필요서류 안내]에서 다운로드
- 구비서류 발송 방법 : 서류 발송 후 고객센터(국번없이 1588-3002) 연락
1) 팩스 발송 (02-2620-0913 / 고객님의 팩스번호 확인 필요)
2) 우편 : 경기 수원시 팔달구 매산로 2가 40-13번지 KT&G빌딩 5층 KTSkyLife 명의변경 담당자 앞
3) E-mail : helpdesk@skylife.co.kr (자필 작성 후 스캔하여 이미지 파일로 접수 가능)

다만, 미납요금이 있는 경우는 요금 납부 후 명의변경 가능하며, 명의변경 신청을 희망하는 경우 SkyLife 고객센터(1588-3002) 또는 홈페이지 [고객지원] > [문의하기] > [온라인 상담]으로 신청 가능합니다.





스카이라이프 [TV] 가입한 상품을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최초 SkyLlife에 가입한 상품 패키지를 다른 패키지로 변경하거나, 부가 패키지 또는 프리미엄 채널을 변경 또는 추가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 기본 패키지 변경
(예 : 기존 'Sky All → Sky 초이스'로 변경)

● 프리미엄 채널 추가
(예 : 기존 '캐치온' 채널 추가, '캐치온 → SPICE TV'로 변경)

● 기본 가입 패키지와 프리미엄 채널 동시 변경
(예 : 기존 'Sky All → Sky 포인트 + SPOTV 프라임'으로 변경)

특정 상품 패키지에 대해 약정을 하는 경우에는 그 약정 내용에 따르며,
상품변경시 요금은 변경일부터 산정되어 변경 전/후 요금이 일할계산 됩니다.

상품 가입 및 변경을 희망하는 경우 SkyLife 고객센터(1588-3002) 또는 홈페이지 [고객지원] > [문의하기] > [온라인 상담]으로 신청 가능합니다.





스카이라이프 [TV] 가전결합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SkyLife에서는 가전회사와의 제휴를 통해 프리미엄 가전을 저렴한 요금으로 렌탈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가전제품을 36개월(무이자) or 48개월 할부까지 구매 가능하며, 할부대금이 완납되면 가전제품의 소유권을 고객이 갖게되는 서비스입니다.
다양한 가전제품 구매가 가능하며, SkyLife 영업점이나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자세한 사항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가전제품 바로가기 : https://shop.skylife.co.kr/homeApplianceList.do



출처  skylife   많이하는 질문  https://www.skylife.co.kr/center/consult/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