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휴대폰을 분실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by 백합_m 2022. 9. 9.
 

SKYLIFE [모바일] 휴대폰을 분실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휴대폰 분실 정지는 SKYLIFE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합니다.
SKYLIFE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588-3002
* 이용시간 : 09시~22시





SKYLIFE [모바일] 일시정지해도 기본료는 부과되나요?
일시정지시에도 월 3,850원 요금이 일할 계산되어 부과됩니다. (회선 유지 비용)






SKYLIFE [모바일]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가입 후 해지 시 할인반환금이 있나요?
모바일 상품은 별도의 약정이 없으므로 중도 해지 시 위약금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또한 TV결합 할인 혜택을 받으셨다고 해도 할인 반환금은 별도로 발생하지 않습니다.




SKYLIFE [모바일] 핸드폰 단말기 일련번호를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휴대폰의 일련번호는 아래와 같은 경로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안드로이드 : 휴대폰에서 설정 아이콘 → 휴대전화 정보 → 규제정보 TAP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IOS(애플) : 휴대폰에서 설정 아이콘 → 일반 → 정보 TAP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SKYLIFE [TV] 이사를 가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이사를 하게 될 경우, 현재 설치되어 있는 장비를 철거하여 이사하는 곳으로 운반해 주시면 설치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이전철거
- 안전상의 문제가 없는 경우 고객님께서 직접 안테나의 나사 4개를 풀어서 철거하시는 방법
- 기사가 방문하여 철거해 드리는 방법 (기사 방문하면 철거시 철거비 20,000원(VAT포함) 다음 달 청구)
- 철거비용이 부담되실 경우 이삿짐 센터를 통해 철거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 이전설치(VAT포함)
ㄴ댁외 이전설치
- 개별수신방식(DTH 접시형 안테나)은 약관가 40,000원이나 고객부담금은 25,000원(이전설치 지원금 15,000원)이며, 
- 공동수신방식(IF), DCS는 약관가 27,500원이나 고객부담금은 25,000원(이전설치 지원금 2,500원)으로 댁외 이전설치 다음 달 청구됩니다.
ㄴ댁내 이전설치
- 개별수신방식(DTH 접시형 안테나), 공동수신방식(IF), DCS 모두 약관가 20,000원이나 고객부담금은 10,000원(이전설치 지원금 10,000원)으로 댁내 이전설치 다음 달 청구됩니다.

● 신청 방법
- 변경된 설치주소, 이전 예정일, 자가 철거 여부, 철거일(철거 방문 요청 시), 연락처를 확인 후
SkyLife 고객센터(1588-3002) 또는 홈페이지 [고객지원] > [고장진단 및 A/S신청] > [이전설치 신청]으로 설치 희망일 2~3일 전에 신청해 주시면 됩니다.





SKYLIFE [TV] 이사가는 곳에 설치하려고 하는데 음영지역이라고 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SkyLife 위성 방송은 안테나가 위성신호를 받아야 방송을 시청하실 수 있으나
위성을 등지고 있는 경우(위성과 반대 방향), 동향 아파트의 경우는 방송 신호를 수신할 수 없는 음영 지역에 해당됩니다.

위성 방송 신호를 직접 수신할 수 없는 지역, 건물 자체 규약으로 건물 외벽에 안테나 설치가 불가할 경우에는
공동 수신 방식(Sky-Repeater), DCS(SkyLife 및 KT 인터넷 연결) 수신방식을 통해 방송을 시청하실 수 있도록 도와 드리고 있습니다.

● 공동 수신방식
- 아파트 옥상 등에 공동 수신 안테나가 설치 되어 있는 경우, 댁내 안테나 설치 없이 TV 시청이 가능 합니다. 공동 수신 안테나의 경우 아파트 관리 사무소 측과
아파트 주민과의 구체적인 협의가 이루어져야만 설치 가능 합니다. 공동수신방식 가능 여부는 고객센터에서 확인 가능 합니다.

● DCS 수신방식
: SkyLife 인터넷(또는 KT인터넷) 사용 시, 서울,경기 및 5대광역시(인천, 부산, 광주, 대구, 대전) 인 경우, DTH 접시형 안테나 설치없이도 위성신호를 IP신호로 변환하여 인터넷 망을 통해 설치 가능한 방식입니다.



출처  스카이라이프     자주찾는 질문    https://www.skylife.co.kr/center/consult/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