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드나무

KT 엠모바일 [알뜰폰] 번호변경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kt M모바일 알뜰폰 [FAQ] 번호변경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번호변경은 홈페이지 마이페이지 또는 고객센터 신청 / 개통 대리점 방문을 통하여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처리가 가능합니다. 

    [홈페이지(정회원일 경우)]
     ■ 마이페이지→가입정보→번호변경 (해당 페이지에서 휴대폰 인증 후 변경 가능)

    [고객센터(본인일 경우)]
     ■ 명의자 신분증과 서비스 변경 신청서를 구비하여 고객센터로 번호변경 신청 (신청 후 구비서류 팩스발송 및 휴대폰인증 필요)

    ※ 서비스 변경 신청서는 '고객센터→각종 신청서 양식" 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매장 방문]
     ■ 개통 대리점에 명의자 본인이 신분증 지참 후 직접 방문하여 휴대폰인증 후 변경


    kt M모바일 알뜰폰 [FAQ] 현재 kt에서 후불요금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kt M mobile 선불요금제로 전환이 가능한가요?
    kt에서 후불요금제를 이용하시던 고객님께서도, kt M mobile 선불요금제를 이용하시려면, 번호이동 가입신청을 해주시면 이동이 가능합니다.

    다만 기존사용하고 있는 통신사에서 위약금과 단말기대금이 발생될 수 있으니 이점 확인후 신청바랍니다.


    kt M모바일 알뜰폰 [FAQ] 가입해지는 어떻게 신청하면 되나요?
    고객센터(1899-5000(유료), 핸드폰에서 114(무료))를 통해 해지신청이 가능합니다. 고객센터에서 상담을 받으신 후, 해지 관련 구비서류를 팩스 or 이메일로 보내주시면 가입을 해지하실 수 있습니다. 선불일 경우 가입해지 시에는 기존 잔액이 모두 소멸되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kt M모바일 알뜰폰 [FAQ] 미성년자도 가입이 가능한가요?
    미성년자도 가입이 가능합니다. 다만, 가입하는 미성년자의 법정대리인은 KT에 미납한 금액이 없어야 합니다. 가입을 위해서는, 신분증과 최근3개월 이내 발급받은 등본을 지참하신 후 kt M mobile 대리점을 내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kt M모바일 알뜰폰 [FAQ] kt 대리점에서도 가입이 가능한가요?
    kt M mobile 서비스는 KT의 통신망을 사용하여 서비스를 제공하지만, KT와는 별개의 서비스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kt M mobile은 M mobile 대리점 또는 온라인에서만 가입이 가능합니다. M mobile 대리점 위치는 고객센터(1899-5000(유료), 핸드폰에서 114(무료))를 통해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kt M모바일 알뜰폰 [FAQ] 온라인 가입 시 필요한 서류가 있나요?
    온라인 가입 시 가입신청서 작성을 위해 본인인증 절차를 반드시 거치셔야 합니다. 온라인을 통한 예약가입을 하신 후, M mobile 고객센터에서 온 전화상담을 통해 명의자 본인의 신분증을 팩스로 보내주셔야지만 가입처리가 가능합니다.  단, 미성년 가입자의 경우, 법정대리인의 신분증과 최근 3개월 이내 발급받은 등본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