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엠-mobile [자주묻는 질문] 제가 충전한 요금의 잔액을 확인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할까요?
현재 잔액 확인은 ARS(080-012-0114), 홈페이지 ((www.ktmmobile.com), 고객센터(1899-5000(유료), 핸드폰에서 114(무료))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KT 엠-mobile [자주묻는 질문] 충전전용계좌(가상계좌) 충전 및 학인은 어떻게 하나요?
충전전용계좌(가상계좌)는 고객센터(1899-5000(유료), 핸드폰에서 114(무료))또는 홈페이지(www.ktmmobile.com)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KT 엠-mobile [자주묻는 질문] 선불 요금충전은 어떻게 해야 되나요?
ㅇ 고객센터 : 가상계좌, 자동이체 및 실시간출금
ㅇ 온라인 : 신용카드 & 선불카드 충전
ㅇ 오프라인 : kt M mobile 가맹 편의점 방문충전
KT 엠-mobile [자주묻는 질문] 요금청구서를 너무 늦게 확인해서, 요금납부기한에 맞춰 요금을 납부하지 못했습니다. 이런 경우는 연체금이 부담되나요?
아닙니다. 요금청구서에 기재된 날짜에 맞춰 요금납부를 하지 못했더라도, 요금이 청구된 월말일까지 요금을 납부하시면, 연체금이 부과되지 않습니다.
KT 엠-mobile [자주묻는 질문] M mobile USIM요금제 가입자 입니다. 이번 달 요금을 내지 못했는데, 연체료가 부과될까요?
네. M mobile의 약정없는 LTE(또는 3G) USIM요금제 또는 약정없는 LTE(또는 3G) USIM 망내무제한 요금제 가입자의 경우, 서비스를 이용한 후, 익월에 요금을 납부하셔야 하며, 납부기한에 요금납부를 하지 못하신 경우는 2%의 연체금이 부과됩니다.
KT 엠-mobile [자주묻는 질문] 무선데이터 차단 부가서비스 요금은 얼마 인가요?
안전한 데이터 사용을 위한, '무선데이터 차단 부가서비스' 는 무료입니다
KT 엠-mobile [자주묻는 질문] 잔액이 없을 때에도 112 또는 119 같은 긴급발신번호는 발신이 되나요?
잔액이 소진되더라도 112, 119 등 긴급발신번호는 발신이 가능합니다.
KT 엠-mobile [자주묻는 질문] 벨소리 다운은 어떻게 받나요?
휴대폰상에서 직접 다운로드는 불가능하며 다른 휴대폰을 통해 ‘선물하기’ 기능으로 벨소리를 선물로 받아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일상다반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