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KT M모바일 | 유심 구매 후 불량인 경우 교체가 가능한가요?

by 백합_m 2021. 3. 12.
 

KT 엠-mobile [자주묻는 질문] 유심 구매 후 불량인 경우 교체가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개통일로부터 1년 이내 유심불량이 발생 될 경우 개통하신 대리점에서 동일한 유심으로 무상교체 가능합니다.
다이렉트몰(www.ktmmobilecom) 또는 알뜰폰 허브사이트(www.mvnohubkr)를 통하여 신청 및 개통하신 고객은 고객센터(핸드폰에서 114/무료)에 문의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KT 엠-mobile [자주묻는 질문] olleh Wi-Fi에 접속이 되지 않습니다.
타 통신사 출시 단말이나 해외 단말을 사용하실 경우, 고객센터 (1899-5000)에 연락하셔서 MAC 주소를 등록하셔야 올레 와이파이 사용이 가능하십니다.

관련된 자세한 문의는 고객센터 (1899-5000)에 전화를 주십시오. 


KT 엠-mobile [자주묻는 질문] Wi-Fi만 잡을 수 있게 핸드폰 설정을 할 수 있나요?
핸드폰 기기상에서 무선데이터 접속여부를 차단 하시거나, 고객센터를 통하여 '무선데이터 차단 부가서비스' 가입 시 WIFI만 접속이 가능합니다.  


KT 엠-mobile [자주묻는 질문] olleh Wi-Fi 이용 가능 기종이 구분되어 있나요?
데이터 제공의 전용 요금제 이용시 olleh Wi-Fi 이용이 가능 하십니다. 


KT 엠-mobile [자주묻는 질문] 타 통신사 단말기도 사용할 수 있나요?
SKT 3G(WCDMA) 단말기는 사용 가능합니다. (MMS 및 일부부가서비스는 제한이 있을 수 있음) SKT 2G 단말기 및 일부 LGU+ 단말기는 사용 불가합니다. 


KT 엠-mobile [자주묻는 질문] 타사에서 사용하던 번호를 계속 사용할 수 있나요?
M mobile에 번호이동 신청하시면 쓰던 번호 그대로 가입하시어 사용하실 수 있으며(01X번호 제외), 신규로 가입하시어 번호가 바뀔경우, 이전번호로 연결할 수 있는 010번호연결 서비스도 가입이 가능합니다. (해지일포함 30일 이내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