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엠-mobile [자주묻는 질문] 기기변경을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기기변경은 명의자가 없는 공단말기에만 가능하며, 새로 사용하실 단말기에 유심 칩을 끼우신 후 이용하시면 됩니다.
USIM칩을 핸드폰에 장착해도 자동으로 기기변경이 되지 않으면, 이용하실 단말기 모델명과 일련번호를 확인하신 후, 고객센터(1899-5000)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KT 엠-mobile [자주묻는 질문] USIM만 다른 단말기에 삽입하여 사용하던 번호를 그대로 다른 단말기에서 쓸 수 있나요?
네.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동 후 전원 on/off를 2회~3회이상 하셔야 합니다.
KT 엠-mobile [자주묻는 질문] 해외에서 구입한 단말기로 M mobile USIM을 사용할 수 있나요?
주파수에 따라 국내 사용가능 여부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단, 3G(WCDMA) 단말은 모두 사용가능 합니다. 단, MMS 및 일부 부가서비스 사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KT 엠-mobile [자주묻는 질문] 후불요금제 사용중입니다. 사용량은 어떻게 확인되나요?
엠모바일 고객일 경우,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후 정회원 인증하시게 되면 마이페이지 가입정보 조회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또한 고객센터(114 무료)를 통하여 상담원과 확인이 가능합니다.
KT 엠-mobile [자주묻는 질문] 선불 잔여량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선불폰에서 080-012-0114로 확인 시 잔액이 문자로 전송되며, 114(무료) 또는 1899-5000(유료)의 ARS를 통하여 SMS확인 가능합니다.
KT 엠-mobile [자주묻는 질문] 충전요금이 남아있어도 충전해도 되나요?
요금충전은 잔액에 상관없이 요금 충전이 가능하며, 추가충전 시 USM카드에 남아있던 충전잔액은 소멸되지 않습니다. 다만, 충전된 요금 사용기간이 경과하면, 충전 잔액이 전액 소멸되니, 충전금액 유효기간을 고려하여 충전하시기 바랍니다.
※ 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증에 기재된 합법 체류기간 동안만 사용가능하며, 체류기간이 연장된 경우 연장된 증빙서류를 제출해야 합니다. (단, 외국인등록번호로 가입하지 않은 경우에는 3개월마다 국내 합법 체류를 증명할 수 있는 자료를 제출하는 경우에 한하여 3개월씩 연장 가능합니다.)
※ 사용기간이 만료된 경우 10일 이내 대리점 등을 방문하여 본인확인(신분증명서류) 후, 사용기간을 연장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