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모바일 알뜰폰] 스팸차단이 몇 건 되었다고 문자가 왔는데 무슨 내용인지 알아봅니다.
[이지모바일 알뜰폰 KT망] 스팸차단이 몇 건 되었다고 문자가 왔는데 무슨 내용인가요?
핸드폰으로 오는 광고성 스팸문자를 자동으로 차단해주는 무료 부가서비스입니다.
광고성 문자 이외에 고객님이 받고 싶지 않은 번호와 문구를 추가 등록하시면 해당 번호나 문구가 포함된 문자는 자동으로 필터링됩니다. 최초 가입 후 별도 설정없는 경우 30일간만 문자를 통해 알림이 발송됩니다.
[이지모바일 알뜰폰 KT망] 통화중대기 서비스는 어떻게 신청하나요?
간단하게 휴대폰에서 설정 가능합니다.
[설정방법]
- * + 40 + 통화.
[해제방법]
- * + 400 + 통화.
※타사 단말기의 경우 일부 부가서비스와 중복 이용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이지모바일 알뜰폰 KT망] 데이터 당겨쓰기는 어떻게 신청하나요?
코드모바일 고객센터 114(무료)/1588-6220(유료) 또는 고객센터 1:1 상담서비스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데이터 당겨쓰기는 밀당형 요금제만 가능합니다. [100MB/500MB/1000MB]
[이지모바일 알뜰폰 KT망] 쓰고 남은 데이터는 어떻게 되나요?
이월, 밀당형 요금제가 아닌 경우 잔여 데이터는 소진됩니다.
[이지모바일 알뜰폰 KT망] 착신전환에 가입했습니다. 잠시만 해제하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착신전환 설정해제.]
* + 71 + 휴대폰번호 + 통화
[착신전환 해제방법.]
* + 710 + 통화
※부가서비스 완전 해지는 코드모바일 고객센터 114(무료)/1588-6220(유료) 또는 고객센터 1:1 상담 변경문의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이지모바일 알뜰폰 KT망] 가입된 부가서비스는 어떻게 확인 가능한가요?
홈페이지, 앱을 통해서 가입된 부가서비스 조회 가능합니다.
[경로: MY페이지 > 가입정보 > 현재 사용중인 부가서비스.]
[앱 : 구글 플레이 / 앱스토어 > 이지모바일로 검색 > 앱 다운로드 > 로그인 > 전체메뉴 > 부가서비스.]
[이지모바일 알뜰폰 KT망] 무선인터넷 서비스가 제한되어 있습니다. 라고 나오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무선데이터(인터넷) 접속 시 해당 문구가 나오는 증상은 핸드폰 자체 기능을 설정해 둔 경우에 나타나는 문구로, 핸드폰에서 인터넷 접속을 제한해 둔 상태이므로 무선데이터(인터넷) 접속 제한을 해제 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지모바일 알뜰폰 KT망] 통화연결음 설정은 어떻게하나요?
링투유 부가서비스를 먼저 가입하셔야 합니다.
부가서비스 가입이 완료되면 어플리케이션(안드로이드 : 스마트벨링 / 아이폰 : 링투유)에서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