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모바일 알뜰폰 -FAQ] 납부방법을 변경하고 싶을때 어떻게 해야하는지 알아봅니다.
이지모바일 알뜰폰 kt망- 납부방법을 변경하고 싶습니다.
코드모바일 고객센터 114(무료)/1588-6220(유료) 또는 고객센터 1:1 상담서비스 > 변경문의 통해 변경 등록 가능하십니다. 다만, 1:1 상담서비스는 결제방법 카드만 가능하며 자동이체는 고객센터 114(무료)/1588-6220(유료) 또는 요금납부방법 변경 신청서 자필 작성 후 신분증과 함께 팩스 접수해주시면 가능하십니다.
※ 1:1 상담서비스 통해서는 본인 명의 카드만 변경 가능하며 카드번호와 유효일자 확인이 필요합니다. (카드 명의가 다르실 경우 연락 가능한 번호 기재해주시면 통화 후 변경 가능합니다.)
※ 카드/은행 자동이체 납부 명의가 다르실 경우 납부자와 통화 후 변경 가능합니다.
이지모바일 알뜰폰 kt망- 단말기 할부금을 중도완납 할 수 있나요?
네. 가능합니다.
다만, 단말기 할부금 중도완납은 개통철회기간(D+14)이 지난 후 코드모바일 고객센터 114(무료)/1588-6220(유료)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이지모바일 알뜰폰 kt망- 데이터를 사용한 적이 없는데 데이터 요금이 부과되었어요. 어떻게 된거죠?
스마트폰의 경우, 어플 업데이트 및 푸시 설정, 메일, 어플 알림 시에도 데이터 통화료가 발생 될 수 있으며, TV어플이나 신문어플등을 이용했을 경우 멀티태스킹을 종료하지 않으면 계속적으로 데이터 통화료가 발생 될 수 있어 사용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또한 Wi-Fi와 동시 접속시 신호세기에 따라 유료 데이터로 전환되어 이용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 반드시 단말기상 모바일 데이터 OFF 후 Wi-Fi만 ON하시어 이용 바랍니다. (휴대폰으로 사진을 찍을때도 위치기반서비스가 켜져있다면 인터넷접속되어 데이터통화료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이지모바일 알뜰폰 kt망- 미납요금을 납부했는데 왜 명세서에 미납요금이 있나요?
명세서 작성 확정일(매월 3~5일) 이후 납부하셨다면 미납요금으로 표기될 수 있습니다. 납부내역을 확인하시려면 간편하게 홈페이지에서 정회원 인증 후 확인이 가능합니다. [경로 : 홈페이지 > MY페이지 > 납부/미납 조회]
이지모바일 알뜰폰 kt망- 가상계좌는 어디서 볼 수 있나요?
매월 발행되는 청구서 또는 코드모바일 고객센터 114(무료)/1588-6220(유료) 통해 확인 가능하십니다.
이지모바일 알뜰폰 kt망- 명세서가 오지 않아요. [요금조회납부]
우편 명세서의 경우, 중간 분실 또는 주소지 변경등으로 인하여 부달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사이버명세서(E-mail 또는 MMS)로 변경을 하시면 간편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지모바일 알뜰폰 kt망- 해외에서 구입한 단말기로 코드모바일 USIM을 사용할 수 있나요?
주파수에 따라 국내 사용가능 여부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단, 3G(WCDMA) 단말은 모두 사용가능 합니다. 단, MMS 및 일부 부가서비스 사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지모바일 알뜰폰 kt망- USIM만 다른 단말기에 삽입하여 사용하던 번호를 그대로 다른 단말기에서 쓸 수 있나요?
네.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동 후 전원 ON/OFF를 2회~3회이상 하셔야 합니다. 단, 사용 예정인 단말기에 유심카드와 현재 사용중 유심카드의 크기가 다르실 경우 별도 유심구매가 필요합니다. 변경 예정 단말기에 따라 이용 중인 3G/LTE 서비스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3G 단말기+LTE USIM+LTE 요금제 사용시에는 3G 서비스로 이용 가능합니다. LTE 서비스 이용을 위해서는 LTE 단말기+LTE USIM+LTE 요금제로 사용하셔야합니다.
※ 직권해지 또는 정지된 단말기는 사용이 불가됩니다. 단말기 사용하셨던 통신사 문의하시어 해제 후 사용 가능하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