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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상다반사

skylife 모바일 - 기기인증에 실패하였습니다. 문구 확인 시 해결방법은?

by 백합_m 2023. 10. 21.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 기기인증에 실패하였습니다. 문구 확인 시 해결방법은?
이용하시려는 단말기가 개통이력이 없는 국내 통신3사에서 출시한 단말기이거나, 단말기에 유심 이동성 허용이 되지 않았을 경우 해당 문구가 발생 됩니다.
유심이동성 허용 여부 확인은 해당 단말기를 이용하셨던 이전 통신사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유심이동 가능 단말기임에도 계속 동일 증상 발생 시 OMD(자급제 단말) 등록이 필요합니다.
단말기에 있는 스마트폰 모델명, 모델번호, IMEI(단말기 식별번호) 값을 확인하고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휴대폰 모벨번호 확인 방법
- 휴대폰 설정 > 정보 > 모델번호

● 휴대폰 IMEI 확인 방법
- 휴대폰 키패드에서 *#06# 입력 > IMEI 값 확인
- 휴대폰 > 설정 > 정보 > IMEI 값 확인

※ 단, 휴대폰 기종에 따라 확인방법 및 정보가 다를 수 있습니다.
※ 고객센터(1588-3002(유료), skylife 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스카이라이프  -  웹 사이트 탈퇴 후 동일한 ID 사용이 가능한가요?
회원탈퇴 시 개인정보 삭제 기준에 따라 ID 재사용이 불가합니다






스카이라이프  -  홈페이지에서 각종 신청서 양식을 출력할 수 있나요?
고객지원 → 서비스 안내 → 필요서류 안내 메뉴에서 각종 서식지를 확인 및 출력할 수 있습니다.







스카이라이프  -  스카이라이프 SNS(블로그/유튜브/인스타그램/페이스북) 주소를 알려주세요.
스카이라이프 4가지 SNS를 운영중에 있습니다.
많은 방문 부탁드립니다.

블로그 : https://blog.naver.com/PostList.naver?blogId=skylife_blog 
유튜브 : https://www.youtube.com/channel/UCMCLOjtHUaT93KbZ74dA_RQ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ktskylife_official/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skylife






스카이라이프  -  보이는 ARS 서비스가 화면에 뜨지 않아요.
보이는 ARS 서비스에 상담전화가 과도하게 몰릴 경우, 보이는 ARS 서비스가 구동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일반 음성 서비스로 자동전환되오니 고객님들께서는 일반 버튼식 ARS로 문의를 진행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출처:  스카이라이프
많이하는 질문:  https://www.skylife.co.kr/center/consult/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