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보이스뷰 부가서비스는 실시간 음성-텍스트 변환 AI NUGU 기술을 통해 전화 수신이 어려울 때 Text로 통화 가능한 HD Voice 서비스입니다.
이용요금 (부가세포함) 무료
걸려오는 전화에 실시간 음성-텍스트 변환 AI 기술을 적용
전화를 받기 어려운 상황에는 텍스트로 통화
상대방의 음성을 AI가 텍스트로 변환해 주고, 내가 입력한 텍스트를 AI가 상대방에게 읽어주는 HD Voice(데이터를 사용한 고음질 음성통화) 기반 통화 서비스
상품 개요
보이스뷰란?
걸려오는 전화에 음성-텍스트 변환 AI NUGU 기술을 실시간 적용하여, 전화를 받기 어려운 상황에도 텍스트로 통화할 수 있는 HD Voice(데이터를 사용한 고음질 음성통화) 기반의 서비스
보이스뷰 이용 안내
T전화 앱에서 이용 가능(전화를 받는 사람이 보이스뷰 부가서비스 가입 필요)
SK텔레콤의 최신 음성 ↔ 텍스트 변환 AI 기술을 적용하여, 전화가 오면 상대방이 말하는 내용을 텍스트로 실시간 변환하여 T전화 앱 화면에 안내하고, 고객님이 입력하신 텍스트를 상대방에게 AI 음성으로 읽어주는 서비스
이용 대상
SK텔레콤에서 청각장애/언어장애에 따른 복지할인을 받고 계신 고객님
SK텔레콤 HD Voice(데이터를 사용한 고음질 음성통화)를 지원하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을 사용하시는 고객님
안드로이드 T전화 앱 최신 버전을 이용하시는 고객님(구글 Play에서 다운로드 가능)
※ 위 3가지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경우에만 보이스뷰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용요금 및 혜택
이용요금: 무료
T전화 앱에서 텍스트를 업로드/다운로드할 때에는 이용하고 계신 휴대폰 요금제에 따라 기본 제공 데이터가 차감되거나, 데이터 통화료가 청구될 수 있습니다.
가입해지 및 이용시 유의사항
가입 대상
T월드 홈페이지/앱, SKT 고객센터(114), SK텔레콤 지점/대리점을 통해 가입
- SK텔레콤에서 청각장애/언어장애에 따른 복지할인을 받고 계신 고객님
- HD Voice(데이터를 사용한 고음질 음성통화)를 이용할 수 있는 요금제와 안드로이드 스마트폰/태블릿을 사용하시는 고객님
※ 위 2가지 조건을 모두 충족해야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해지 방법
T월드 홈페이지/앱, SKT 고객센터(114), SK텔레콤 지점/대리점을 통해 해지
유의 사항
HD Voice(데이터를 사용한 고음질 음성통화)를 이용할 수 없는 경우, 보이스뷰 서비스도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해외 로밍(baro 통화 포함) 중에는 보이스뷰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영상통화/그룹통화를 할 때에는 보이스뷰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또한 보이스뷰 이용 중에 영상통화로 바꾸실 수 없습니다.
<통화중대기,퀵보이스,T안심콜> 부가서비스와 동시에 가입하실 수 없습니다. 함께 이용이 불가한 부가서비스에 가입한 상태인 경우, 해당 서비스를 해지한 뒤 보이스뷰에 가입해 주시기 바랍니다.
보이스뷰는 통화 내용을 실시간으로 활용하는 서비스이므로, 가입 시 정보 제공 동의(개인정보 제공 동의, 민감 정보 처리 동의, 고유식별정보 처리 동의)를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