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M 모바일 | 번호이동, 기기변경 개통도 셀프개통이 가능한가요?
현재는 신규가입 및 번호이동만 셀프개통이 가능합니다.
kt M 모바일 | 셀프개통은 누구나 다 가능한가요?
법인 및 미성년자는 셀프개통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ㅇ사유 : 셀프개통은 고객이 직접 개통하는 서비스로, 법정대리인 동의 및 관련 서류가 필요한 미성년자와 기타 법인서류가 필요한 법인개통은 불가합니다.
※ 현재 외국인의 경우 현재 다이렉트몰의 편의점 3종 (미니스톱, C-SPACE, 세븐일레븐) 셀프개통은 개통 가능하나, M쇼핑 셀프개통은 불가합니다.
kt M 모바일 | 셀프개통에 실패 했을 경우 어떻게 하나요?
가입 시 문의사항 또는 오류가 발생될 경우 1899-0034(개통센터)로 전화주시면 개통상담 및 지원을 빠르게 도움드리겠습니다.
요금제 및 부가서비스 가입 등의 문의는 1899-5000(고객센터)으로 전화부탁드립니다.
kt M 모바일 | 야간이나 휴일에도 셀프개통이 가능한가요?
신규가입의 경우 셀프개통이 가능한 시간은 월~일 09시 ~ 21시에 가능하며, 번호이동의 경우 월~토 10시 ~ 19시까지 가능합니다.
당일까지 셀프개통 완료되지 못한 경우에는 자동취소됩니다(익일에 다시 신청해야 합니다)
kt M 모바일 | 셀프개통에 성공했는지 어떻게 확인하나요?
가입페이지에서 개통이 최종 성공되면 우선 알림 팝업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갖고 계신 단말기에 꽂아 개통이 되었는지 최종 확인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