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KT M mibile | 휴대폰 불량 시 교환/반품은 어떻게 하나요?

by 백합_m 2021. 1. 19.
 

kt M 모바일 | 휴대폰 불량 시 교환/반품은 어떻게 하나요?
■ 신품
통화 품질 및 휴대폰 기능 불량 확인 

ㅇ휴대폰 기능 불량의 경우
    → 개통일 포함 15일 이내(D+14일) 서비스 센터 방문하여 “불량확인증” 발급

    → 개통센터(1899-0034)로 불량확인증 발송 후 교품 또는 반품 접수 진행 (개통센터 연락 필수)

  ※ 구성품 미 반납 시 비용 청구
   - 개통일 포함 15일(D+14일) 이후에는 각 제조사 A/S센터를 통해서만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ㅇ통화품질 불량의 경우
    → 개통일 포함 10일 이내(D+9) 고객센터(1899-5000(유료), 핸드폰에서 114(무료)에 통화품질 불량 접수

    → 통화품질 불량 판정 시 개통취소 진행 절차 진행 및 반품 접수 진행

    → 개통일 포함 11일 이내(D+10) 단말기 실물 반납 必

  ※ 구성품 미 반납 시 비용 청구

■ 중고폰 ※ 단순변심의 경우 개통취소 불가
통화 품질 및 휴대폰 기능 불량 확인

ㅇ휴대폰 기능 불량의 경우
→ 개통일 포함 10일 이내(D+9일) 착한텔레콤 (02-6275-0701)으로 문의 하여 반품접수 진행

→ 착한텔레콤 검수 후 불량 확인시 개통취소 진행 / 불량 아닐시 고객 반송 진행

  ※ 구성품 미 반납 시 비용 청구

   - 개통일 포함 15일(D+14일) 이후에는 각 제조사 A/S센터를 통해서만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ㅇ통화품질 불량의 경우
→ 개통일 포함 10일 이내(D+9일) 고객센터(1899-5000(유료), 핸드폰에서 114(무료)에 통화품질 불량 접수

→ 통화품질 불량 판정 시 개통취소 진행 절차 진행 및 반품 접수 진행

→ 개통일 포함 11일 이내(D+10) 단말기 실물 반납 必

※ 구성품 미 반납 시 비용 청구



kt M 모바일 | 이벤트 기간 내에 신청하였는데 개통이 이후로 늦어졌습니다. 이벤트 혜택 제공이 가능한가요?
이벤트 혜택은 '신청일' 기준으로 제공되기 때문에 적용 가능합니다. 


kt M 모바일 | M쇼핑은 뭔가요?
M쇼핑은 kt M Mobile 전용 제휴 쇼핑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