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이지 모바일 알뜰폰 KT망 -자주하는 질문] 제로0원 요금제 사용 중입니다. 사용량 없으면 자동 해지가 되나요?

by 백합_m 2020. 1. 11.
 

[이지 모바일 -자주하는 질문] 제로0원 요금제 사용 중입니다. 사용량 없으면 자동 해지가 되는지 알아보아요.


이지 모바일 알뜰폰 KT망 -제로0원 요금제 사용 중입니다. 사용량 없으면 자동 해지가 되나요?

네. 2014년 10월 이전 가입고객인 경우 국내음성/영상/데이터 기준으로 사용량이 없을 시 해지 대상이 되며 2014년 10월 이후 가입 고객인 경우 국내 음성 기준 3개월 평균 발신 통화 5분 미만일 시 해지 대상이 됩니다. 


유료 부가서비스, 로밍, 기타 사용량이 있으셔도 해지 대상이 되며 골드 번호, 미성년자도 구분 없이 해지 대상에 포함됩니다. 해지 약 15일 전에 개통번호(미성년자는 최초 등록된 법정대리인 연락처)로 통보 문자 발송되며 번호 유지 위해서는 타사 번호이동 또는 요금제 변경으로 가능합니다.



이지 모바일 알뜰폰 KT망 -분실접수는 어디서 할 수 있나요?

분실정지의 경우 아래와 같이 가능합니다.


- 평일 09:00 ~ 18:00 : 1588-6220

- 평일 18:00 이후/주말 및 공휴일 :

이지모바일 고객센터 앱 : 휴대폰관리 > 분실접수 및 취소(즉시반영)

이지모바일 홈페이지 : 분실접수(즉시반영)

감사합니다.



이지 모바일 알뜰폰 KT망 -홈페이지에 없는 요금제를 사용 중입니다. 타 요금제 변경이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단, 타 요금제 변경 후 종료된 이전 요금제로 재변경은 불가되십니다.

sitemap.xml




이지 모바일 알뜰폰 KT망 -기본제공량 모두 소진 후 자동 차단 서비스 신청 가능한가요?

안타깝게도 자동 차단 서비스는 없습니다. 기본제공량 모두 소진 후 사용하시는 만큼 초과 요금이 발생되십니다. 잔여량 확인하시면서 초과 요금 발생되지 않도록 주의하셔서 사용 하셔야 합니다.



망내무제한은 어떤 부분이 무제한 이라는 뜻인가요?

망내무제한’이라는 말은 코드모바일과 같은 통신망을 쓰고 있는 모든 가입자와의 통화가 무료라는 의미입니다. 코드모바일은 이동통신사 kt망을 쓰고 있는 사업자로, 코드모바일 망내무제한 요금제 가입자는 모든 kt가입자와, kt망을 쓰는 알뜰폰 가입자와의 통화가 무료로 제공됩니다.



 이지 모바일 알뜰폰 KT망 -요금제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코드모바일 고객센터 114(무료)/1588-6220(유료) 통해 요금제변경을 요청해 주시면, 가입정보 확인 후 요금제 변경 가능 합니다. 단, 요금제 변경은 월1회 가능합니다.



이지 모바일 알뜰폰 KT망 -Wi-Fi 지역에서만 사용하였는데, 데이터 초과요율이 나왔어요 어떻게 된거죠?

Wi-Fi가 간혈적으로 끊길 경우, 자동적으로 3G 또는 LTE모드에서 데이터 접속이 이뤄져 데이터 비용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Wi-Fi 지역에서는 휴대폰에서 데이터 OFF 후 Wi-Fi만 ON 상태에서 사용하셔야 합니다.



이지 모바일 알뜰폰 KT망 -번호변경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번호변경은 코드모바일 고객센터 114(무료)/1588-6220(유료) 문의 후 가능하며 또는 1:1 변경문의 통해서도 가능합니다. 단, 상담사와 통화 후 가능하며 SMS 문자 인증 후 변경됩니다.


※ 번호변경은 3개월 2회만 가능하며 취소는 당일만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