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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상다반사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기본 데이터 제공량을 초과하면 요금은 어떻게 되나요?

by 백합_m 2023. 10. 11.
 

SKTLIFE [모바일]  기본 데이터 제공량을 초과하면 요금은 어떻게 되나요?
초과 사용량은 초과 요율표에 따라 부과됩니다.

● 초과 요율표(단위 : 원, 부가세 포함)
- 음성(초) : 1.98
- 영상(초) : 3.3
- 데이터(MB) : 22.55
- SMS(건) : 22
- LMS(건) : 33
- MMS(건) : 220
※ 특정 요금제의 경우 초과 요율이 다를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모바일 요금제 또는 서비스 이용약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바로가기 : https://www.skylife.co.kr/product/mobile/goods/PayPlan → 모바일 요금제





SKTLIFE [모바일]  TV/인터넷과 결합하면 할인되나요?
스카이라이프 TV, 인터넷, 모바일을 결합하시면, 모바일 회선수(최대 2회선)에 따라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모바일 1회선 결합 시 TV 요금 10% 할인, 2회선 결합 시 TV 요금 추가 10% 할인됩니다.






SKTLIFE [모바일]  복지할인 또는 감면 할인 대상이 있나요?
복지 감면 대상자의 경우 감면 할인이 적용된 모바일 복지 적용 요금제(슬림 1GB/100분)를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SKTLIFE [모바일]  납부방법이나 결제계좌 변경은 어디로 신청할 수 있나요?
스카이라이프 홈페이지 및 모바일앱을 통해 로그인 후 변경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 : MY SKY > [요금납부내역] > [납부방법 변경]
● 모바일 앱 : 메뉴 > [MY SKY] > [요금] > [요금납부내역] > [납부방법 변경]

※ 명의자 본인 확인을 위해서 휴대폰 인증 또는 아이폰 인증이 필요합니다.





SKTLIFE [모바일]  통화내역 열람을 하고 싶어요
 통화내역 열람은 고객센터로 신청해주시면 됩니다.

● 통화내역 열람
- 명의자 본인만 신청 가능
- 구비서류 : 통화내역 열람 신청서, 명의자 신분증 사본
- 통화내역 열람 신청서 : 고객센터를 통해 팩스/이메일/우편 수령
- 고객센터 구비서류 수령 후 휴대폰 본인 SMS 인증으로 정보 제공
- 구비서류 발송 방법 : 서류 발송 후 고객센터 모바일 114(무료) 또는 국번없이 1588-3002(유료) 연락
1) 모바일 팩스 : 고객센터를 통해 모바일 팩스 URL을 수신받아 이미지 파일 첨부
2) 일반 팩스 : 02-2620-0999 (고객님의 발신 팩스번호 확인 필요)
3) E-mail : helpdesk@skylife.co.kr (자필 작성 후 스캔하여 이미지 파일로 접수 가능)

※ 구비서류를 보내주시면 당월 포함 13개월 ~ 신청 전일까지 통화내역 열람 가능

※ SkyLife 고객센터 (1588-3002(유료), skylife 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또는 홈페이지 [고객지원] > [문의하기] > [온라인 상담]으로 신청 가능합니다.


출처:  skylife
자주묻는 질문:  https://www.skylife.co.kr/center/consult/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