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ylife [TV] 동일 명의로 2대 이상(복수가입) 신청하면 할인되나요?
복수혜택의 세부기준과 신청 방법입니다.
● 복수할인 혜택
- TV : 보급형 패키지(Sky+ HD)요금의 30% 할인(복수/복지 중복적용 불가)
개인고객은 동일 명의로 2대 이상 복수가입한 경우 5대까지 복수적용 가능
법인/기관/단체고객은 동일 명의(산하기관 포함)로 2대 이상 복수가입시 전체 가입대수에 대해 복수적용 가능
- 인터넷 : 사용료 %
- 모바일 : 통화료 % (부가세 포함 월 원 사용액까지만 감면율을 적용,
(*국제전화, 060 등 전화부가서비스 이용요금은 감면 대상에서 제외)
● 신청 방법
- SkyLife 고객센터(1588-3002)에 전화로 변경 신청
- 홈페이지 [고객지원] > [문의하기] > [온라인 상담]으로 신청 가능합니다.
skylife [TV] E-mail 청구서가 열리지 않아요
이메일 청구서 첨부가 열리지 않는 경우
1) PDF뷰어 프로그램 설치해 주세요.
2) 고객님의 생년월일(사업자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skylife [TV] 미납 문자메시지를 받았어요. 어떻게 납부해야 하나요?
이용요금이 미납된 경우 문자메시지를 발송해 드리고 있습니다.
문자를 통해 요금 확인 후 고객센터를 통해 일회성 신용카드 결제(납부 카드의 카드주와 통화 진행 후)를 하시거나 고객님의 전용계좌(가상계좌)를 안내받아 입금하시면 즉시 입금확인이 가능합니다.
지속적으로 미납 발생 시 서비스가 정지될 수 있으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skylife [TV] 신용카드/자동이체 결제 납부가 되지 않는 건 어떤 경우인가요?
● 신용카드
- 고객님 결제 정보<카드번호, 유효기간, 카드주 주민번호등>가 틀린 경우 출금이 되지 않습니다.
(유효기간 만료와 카드 분실 등으로 카드 정보가 변경되는 경우에는 별도로 변경 요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 카드 한도가 초과된 경우에도 출금이 되지 않습니다.
- 장기간 요금이 미납일 경우에는 나중에 잔고를 넣었다고 하더라도, 이미 결제 정보가 지로로 자동적으로 변경이 되었기 때문에 당사에 별도로 요청을 하셔야 해당 신용카드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 자동이체
- 잔고가 부족할 경우에 부분적으로 입금이 될 수 있습니다.
- 장기간 요금이 미납일 경우에는 나중에 잔고를 넣었다고 하더라도, 이미 결제 정보가 지로로 자동적으로 변경이 되었기 때문에 당사에 별도로 요청을 하셔야 자동이체 통장에서 서비스 이용료 인출이 가능합니다.
skylife [TV] 은행 자동이체로 요금을 납부하는 경우 부분 출금이 되는 경우도 있나요?
고객의 계좌에 잔고가 부족하거나 추가적으로 청구되는 경우 부분출금이 될 수 있습니다.
자동이체의 경우 월 6~7회 출금시도를 하게 되며, 잔고가 120원 미만인 경우를 제외하면 금액과 상관없이 잔액을 출금하게 됩니다.
출처: skylife 자주찾는 질문: https://www.skylife.co.kr/center/consult/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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