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060발신차단서비스 부가서비스는 060 서비스 발신 차단하는 서비스입니다.
이용요금 (부가세포함)
무료
가입/해지 방법 안내
가입
T world- 상품 조회 후 가입
고객센터- 본인확인 후 부가서비스 가입
지점/대리점- 본인확인 후 부가서비스 가입
해지
T World- 상품 조회 후 해지
고객센터- 본인확인 후 부가서비스 해지
지점/대리점- 본인확인 후 부가서비스 해지
상품 사용방법
060 전화정보서비스 발신차단을 원하는 경우 가입.
060 전화정보서비스를 원하는 경우 상품 해지.
SKT 060비밀번호통화 부가서비스는 060 발신 시 비밀번호 사용하고, 정보료 과금을 안내해 주는 서비스입니다.
060로 전화걸 때 비밀번호 인증
060발신 시 비밀번호 인증서비스와 함께 정보료 과금에 대해 사용자에게 사전 주의사항을 안내해주는 무료서비스입니다.
*060 발신시 비밀번호 인증
*060 발신시 과금유의 안내
이용요금
무료
이용요금은 무료입니다. (단, 통화료 및 정보이용료는 인증절차를 거친 후에는 부과됨)
060비밀번호통화 이용 방법
비밀번호를 설정 . 변경 . 초기화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설정
서비스 가입 시 최초 비밀번호는 휴대폰번호 뒷 4자리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비밀번호 변경
010-5200-9292(통화료 무료) 접속, 본인 인증 후 비밀번호 변경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초기화
비밀번호 분실 시 대리점/지점 방문 후 본인확인을 통해 비밀번호 초기화를 할 수 있습니다.
-최초 비밀번호는 휴대폰번호 뒷 4자리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본인인증이 이루어지면 통화료가 부과되고 060서비스가 연결되면 정보이용료가 부과됩니다.
-전화통화중 10만원이 초과되더라도 전화가 바로 종료되지 않으며, 초과 이용요금은 별도로 부과됩니다.
유의사항
본인확인 절차 과정 필수(단, 미성년자일 경우 보호자 확인 필요)
가입/해지 시 본인 인증을 위한 비밀번호 : 휴대폰 번호 끝 4자리 기본 설정
기기변경, 번호 변경 시 서비스 승계 / 명의변경 시 서비스 해지
060 발신차단 서비스와 060 비밀번호 서비스 함께 가입할 수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