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NEW프리미엄클럽3_A 부가서비스는 최신단말교체 및 단말분실파손 보험을 제공하는 상품.
이용요금 (부가세포함)
9,940원
가입 18개월 후 최신 기기로 교체 스마트폰 현물 보상 및 수리비 보상
가입 18개월 후 최신 기기 교체
18개월 후 쓰던 기기를 반납하고 신규 휴대폰으로 기기변경 하면 남은할부금 면제 (기기변경 조건)
가입 기간 동안 분실파손보험 혜택 제공
분실 또는 파손일 경우 보상한도 80만원 안에서 보상하며,수리를 할 경우 자기 부담금 25%(최소 3만 원)
보상 횟수는 분실과 파손 합해 최대 2회
상품정의
NEW프리미엄클럽3은 신규 스마트폰을 구입하는 고객을 위한 메리츠화재해상보험(주)와 SK텔레콤의 제휴보험서비스로 18개월 후 쓰던 단말을 반납 하며 SK텔레콤의 신규 단말로 기기변경 시 잔여할부금 면제 혜택과 단말 분실/파손 보험 혜택을 모두 제공하는 서비스 입니다.
이용요금 및 혜택
상품내용
신규 또는 기기변경 하는 고객이 NEW프리미엄클럽3 가입가능 스마트폰을 구입하며 가입 시, 18개월 이후 이용하던 단말기를 반납하고 SK텔레콤의 신규 단말기로 기기변경하는 조건으로 잔여 할부금을 보상해주고 이용 중 단말 분실,파손 보험 혜택을 제공하는 보험 연계 상품
이용료
NEW프리미엄클럽3(R Plan) : 월 10,540원
NEW프리미엄클럽3(A Plan) : 월 9,940원
※ 잔존물회손보험(5,400원)은 부가세 부과 대상이지만, 단말/파손보험(A Plan 4,000원, R Plan 4,600원)은 부가세 미부과 대상입니다.
※ R Plan : 리퍼(교체)수리 및 부분수리 병행 스마트폰 / A Plan : 부분수리 스마트폰
※ 18개월차까지 월 10,540원(R Plan), 9,940원(A Plan)이 청구되며 이후 30개월차까지 단말/파손 보험료에 해당하는 4,600원(R Plan), 4,000원(A Plan)이용료가 부과됩니다. 19개월차 ~ 30개월차까지 기변 시 할부금 면제혜택이 제공되며, 31개월차 서비스는 자동해지됩니다. 단,분실/파손 보험역시 최대 30개월차까지 제공됩니다.
가입 가능 기간 : 단말기 신규 구매(할부등록일) 7일 이내
가입 조건: 아래 대상 단말 구매 + 30개월 할부
※ 현금구매 또는 기타 할부개월 수로 구입 시 해당 서비스 가입이 불가합니다.
가입가능 스마트폰(`18.11월 기준)
삼성 : 갤럭시 A8 2018, 갤럭시 노트8, 갤럭시 S9/S9+, 갤럭시 노트9
애플 : 아이폰X, 아이폰XR, 아이폰XS
LG : G7/G7+, V30S, V30S+, V35, Q7, Q7+, V40
혜택 제공 내용
할부금 면제
- 혜택 적용 조건서비스 가입 후 19개월 차 부터 SK텔레콤의 새로운 단말기로 기변 시 잔여 할부금이 면제되며, 잔여할부금은 'NEW프리미엄클럽3 할부원금'을 일할균등하여 계산
- NEW프리미엄클럽3 할부원금 : 단말 출고가에서 공시지원금을 제외한 금액으로 일반 할부원금과 다를 수 있습니다. 선택약정을 선택한 고객의 경우 가입시점의 공시지원금 추정금액을 적용하여 할부원금을 재산정합니다.
* 공시지원금 추정금액 : 선택약정 가입 시점에 해당단말에 적용되었던 공시지원금을 의미합니다.
가입/해지 유의사항
가입 및 해지 가능 채널
가입 : SK텔레콤 대리점, 지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신청서 작성' 후 가입 가능하며, 신청서 작성이 어려운 고객센터, 온라인 또는 모바일 T world에서 가입은 불가함
해지 : SK텔레콤 대리점, 지점 또는 고객센터를 통한 해지 가능
- 해지 당일에 한해 서비스 해지 취소 후 재가입이 가능하며, 해지 다음 날부터 재가입은 불가
유의사항
서비스 이용요금은 일할 계산되며 이용 요금 환불 불가
이동전화 서비스 이용정지 시에도 서비스 이용요금은 정상 청구 됨
중고단말/선불가입고객/임대,렌탈 서비스 이용 고객/자급제 단말 이용/대량 납품을 통해 판매된 단말 등은 가입 불가
서비스 해지/기기 할부 계약 종료/기기변경 시(교품,AS,분실보험,유심기변 제외) 서비스는 자동 해지 됨
서비스 해지 시 당일에 한해 재가입 가능
번호 이동 고객의 해지 취소 시 NEW프리미엄클럽3의 자동 가입 또는 서비스 원복 불가
운영 기간
~ 2019년 8월 31일까지 가입 가능 (프로모션)
이용 단말 반납 프로세스
SK텔레콤 대리점을 통해 반납 가능
반납 시 깨짐 또는 침수 되지 않고 전원이 켜지며, 잠금 설정이 모두 해제되어 있는 상태 시 가능함
상품 사용방법
가까운 SK텔레콤 대리점 또는 지점에서 NEW프리미엄클럽3 가입(신청서 작성 필수) 후 이용 가능 합니다.
※ NEW프리미엄클럽3의 분실, 파손 보험은 NEW프리미엄클럽3 가입 다음 날 0시부터 서비스 효력이 발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