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인피니티 클럽 부가서비스는 최신 단말을 6개월 후 교체 시 잔여할부금을 출고가의 70%까지 감면해주는 보험연계 서비스입니다.
이용요금 (부가세포함)
14,850원
신규 기기로 기기변경 할 경우 남은 할부금 면제
가입 대상
출시 1년 미만의 갤럭시S 시리즈, 갤럭시노트 시리즈, 아이폰 시리즈 구매 고객님만 가입가능
상품정의
본 서비스는 메리츠화재해상보험㈜와 제휴하여 출시 1년 미만의 갤럭시S시리즈, 갤럭시노트 시리즈, 아이폰 시리즈 구매 고객이 서비스 가입 6개월 이후 SK텔레콤에서 신규 기기로 기기변경 시 고객의 잔여 분할상환금 부담을 줄여드리는 보험연계 서비스 입니다.
출시 1년 미만의 갤럭시S시리즈, 갤럭시노트 시리즈, 아이폰 시리즈 신규단말로 신규/기변 하며 SKT 제공 분할상환을 이용한 고객이 인피니티 클럽 서비스에 가입할 경우 잔여 분할상환금 면제 보장기간(1) 중 사용하던 기기를 반납 후 SKT에서 신규 단말로 기기변경 시 잔여 분할상환금(개통 시 출고가의 최대70%)(2) 을 감면해드립니다.
※ 프로모션 운영으로 2019년 1월 18일까지 가입 가능합니다.
보장기간 : 서비스 가입 후 7개월 차 ~ 24개월 차(18개월)
※ 개월 차 : 개통 당월을 1개월 차로 하여 월 단위 경과 개월 차 선정
잔여분할상환금 : 인피니티 클럽 분할상환금* 의 최대 70%에 해당하는 금액(일할계산)
“인피니티 클럽 분할상환금” 이란?
(라이트 할부 카드 결제 등) 선할인 금액 + 청구 분할상환금 모두를 감면 대상 원금으로 관리
※ 인피니티 클럽상품은 T지원금약정(공시지원금) 선택 시 서비스 가입 불가
이용료 및 혜택
이용료 : 월 14,850원 (부가세 포함)
- 본 서비스는 부가세 부과 대상입니다.
- 서비스 이용 요금은 일할 계산 / 청구되며 이용 요금은 보상 여부와 관계 없이 약관, 법령상 근거가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 환불이 불가합니다.
- 서비스 이용 요금은 서비스 유지 시 6개월 간 청구되며, 7개월차부터 24개월차까지는 서비스 유지 시 이용 요금의 청구 없이 잔여 분할 상환금 감면 혜택을 제공해 드립니다.
- 서비스 혜택을 받고자 할 경우 총 이용요금을 납부(완납) 하셔야 혜택 제공이 가능합니다.
- 이동전화 서비스의 이용 정지 시에도 본 서비스 요금은 정상 청구됩니다.
가입/해지 유의사항
가입조건
단말
가입 시점 기준 출시 1년 내 갤럭시S,노트 및 아이폰 시리즈
분할 상환
분할상환(SK텔레콤에서 제공하는 분할상환 제도이용 고객 한정)
가입 가능기간
이동전화 신규/기변(기존약정 해지 필수)시에만 가능하며, ‘분할상환금입력일(분할상환최종 계약일)’ 기준 7일이내 신청 가능
* 가입 가능 마지막 날이 전산 휴무일인 경우 다음 영업일까지 가입 가능
* 서비스 해지 당일에 한해 재가입 가능
약정
선택약정(12개월, 24개월) 또는 무약정 시 신청 가능
(T지원금약정 시 가입불가)
중복가입 불가상품
프리미엄클럽, 프리미엄클럽2 및 기타 사용하던 단말을 반납 받아 잔여분할상환금을 면제해주는 모든 서비스와 중복가입 불가 (폰세이프 상품은 중복가입 가능)
서비스 해지 조건
이동전화 서비스 해지(번호이동 해지 포함)
서비스 가입일로부터 24개월 경과 시 자동해지 / 분할상환금면제혜택 제공 불가 / 이용요금 환불 불가
분할상환정보 변경 시(분할상환금액, 개월 수 수정 등 모든 변경) 서비스 자동 해지
- 단, 분할상환금 중도완납 또는 부분수납 시에는 해지되지 않음
서비스 가입 이후 모든 기기변경(중고, 자급제단말 기변 등) 시 자동 해지
- 기기변경 시 서비스 해지가 안 되는 경우 : 유심기변, 교품기변, A/S기변은 및 폰세이프 기변은 서비스 해지 대상 아님
유의사항
A/S 기변 관련
A/S기변 시 서비스 가입 시점의 단말로 복귀 후 반납 가능
해지 후 재가입
서비스 해지 후 재가입 불가 단, 서비스 해지 당일에 한하여 원복 가능
이용 요금 환불
서비스 중도 해지 시 이용 요금 환불 불가(분실/파손 보상으로 서비스 자동 해지 포함)
명의 변경 관련
명의 변경 시 자동 승계
약정 관련
기기변경하며 기존 가입한 약정을 해지 시 위약금이 발생할 수 있음
(기존 약정을 유지하며 기기변경 시 위약금 미발생)
기타
본 서비스의 제휴 보험사인 메리츠화재해상보험(주)의 파산 등에 의해 정상적인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할 경우 보험서비스가 자동 해지되며, 잔여 분할상환금 면제 혜택 제공도 불가할 수 있음
※ 단말 반납 관련 유의사항
반납 및 검수 반납 대상 기기를 SK텔레콤의 전국 대리점을 통해 반납 가능
1차 검수는 단말 반납 장소에서 실시하며, 2차 검수는 보험사 또는 보험사가 지정한 업체에서 실시
혜택
제외 기준 2차 검수에서 “부적격 판정”을 받을 경우 반납하신 기기를 돌려 드리며, 고객은 잔여 분할상환금을 면제받지 못함. 단, 일부 파손의 경우 유상 A/S 후 반납 시 면제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음
* 단말 검수 결과 보상 적용이 되지 않는 경우 철회가 가능한 기간(D+14일 내) 내에는 기변 철회 가능하며 이 때 인피니티 클럽에 가입했던 단말의 분할상환금도 다시 원복 되어 청구됨, 단 철회 가능 기간 경과 건의 경우 혜택받은 금액을 일시에 청구하게 됨
사기/고의/부정직한 행위로 판명된 경우, 상기 조건을 충족하지 못하는 경우
생산자의 잘못으로 생산물에 대하여 공식적인 리콜(Recall)을 할 경우
상품 사용방법
서비스 가입은 신청서 작성 필수로 SK텔레콤 매장에서만 가능하며, (온라인 T world 및 114 고객센터 통한 가입 불가) 해지는 SK텔레콤 매장 및 114 고객 센터를 통해 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