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너스텔 부가서비스] 캐치콜(선불) 서비스는 발신자가 전화번호를 남기지 않고 끊어 버려도, 발신자의 번호를 문자메시지로 확인 가능합니다.
-이용요금은 부가세포함 월정액 550원입니다.
[위너스텔 부가서비스] 캐치콜(선불) 서비스 상세안내.
• 발신자가 전화번호를 남기지 않고 끊어 버려도, 발신자의 번호를 문자메시지로 확인 가능합니다.
• 발신번호표시 서비스와 함께 이용하시면 고객님께 오는 모든 전화번호를 다 확인할 수 있는 프리미엄 서비스 입니다.
• 위 상품은 전화상담(1388-8466)을 통해 신청 가능합니다.
[위너스텔 부가서비스] 캐치콜(선불) 서비스 이용방법.
• 캐치콜은 아래와 같은 상황일 때 서비스 됩니다
- 핸드폰 전원이 꺼짐 일 때.
- 통화 중 일 때.
- 통화할 수 없는 지역일 때.
- "착신전환" 설정한 경우.
- "음성사서함 즉시연결" 설정한 경우.
- "착신거절" 설정한 경우.
- 캐치콜을 일시 정지 시킬 수도 있습니다.
* + 05 + 통화 → 확인음 송출 (캐치콜 정상 설정)
* + 050 + 통화 → 확인음 송출 (캐치콜 일시 정지 설정)
[위너스텔 부가서비스] 캐치콜(선불) 서비스 유의사항.
• 수신된 캐치콜의 이력은 데이터 수에 상관없이 최대 90일간 보관되며, 90일이 지난 데이터는 가장 오래된 정보부터 자동 삭제됩니다.
• 통화 안내멘트("고객이 통화하실 수 없어 음성사서함으로 연결됩니다.")가 나오기 전에 끊는 경우 캐치콜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 착신전화통화나 음성사서함 무조건 전환, 착신거절이 설정된 상태에도 캐치콜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 단, 착신전환 서비스의 경우 SMS 호전환시 캐치콜 문자 메세지는 전달되지 않아 캐치콜 서비스 제공 불가합니다.
[위너스텔 부가서비스] 발신번호표시 서비스는 평소에 광고 전화나 통화하기 싫은 누군가의 전화로 하루하루 고민하고 계신 고객들을 위해 사용중인 핸드폰 액정 화면에 걸려온 전화번호가 찍혀 전화를 받기 전, 누가 전화했는지 알 수 있는 발신번호표시 서비스입니다.
-이용요금은 무료입니다.
[위너스텔 부가서비스] 발신번호표시 서비스 상세안내.
• 평소에 광고 전화나 통화하기 싫은 누군가의 전화로 하루하루 고민하고 계신 고객들을 위해 사용중인 핸드폰 액정 화면에 걸려온 전화번호가 찍혀 전화를 받기 전, 누가 전화했는지 알 수 있는 발신번호표시 서비스입니다.
• 위 상품은 개통과 동시에 자동으로 가입됩니다.
[위너스텔 부가서비스] 발신번호표시 서비스 이용방법.
• 신청 후 별다른 조치 없이 자동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 단, 구형 핸드폰의 경우 별도의 설정이 필요한 핸드폰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