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Well [위너스텔 KT망 알뜰폰] 통화중 대기를 신청하고 싶습니다. [FAQ]

by 백합_m 2020. 3. 20.
 

Well [위너스텔 KT망 알뜰폰] 통화중 대기를 신청하고 싶을때 어떻게 해야하는지 알아보아요.

 

Well [위너스텔 KT망 알뜰폰] 통화중 대기를 신청하고 싶습니다.

통화중 대기 서비스는 고객센터로 따로 연락하지 않고 고객의 휴대폰에서 바로 설정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설정 : 휴대폰에서 ‘* + 40 + 통화’ 버튼을 누르면 설정됩니다.
- 해제 : 휴대폰에서 ‘* + 400 + 통화’ 버튼을 누르면 해제됩니다.

Well [위너스텔 KT망 알뜰폰] 사용하고 있는 휴대폰의 번호를 바꿀 수 있나요?

고객센터로 연락해 주시면 원하시는 번호를 확인하여 변경해 드립니다. 단, 원하시는 번호가 없을 때는 비슷한 다른 번호로 변경해 드립니다. 번호변경은 3개월 당 2회만 가능합니다.



Well [위너스텔 KT망 알뜰폰] 휴대폰을 분실했습니다. 어떻게 하면 되나요?

바로 고객센터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업무 시간 외에는 고객센터(1688-8466)으로 문자를 보내 주시면 확인하는대로 정지해 드립니다.

업무시간 외에 급하게 신고를 하실 때에는 1588-0010(KT 고객센터 ARS)에 연락하시면 분실접수를 하실 수 있습니다.


Well [위너스텔 KT망 알뜰폰] 일시정지는 얼마동안 할 수 있나요?

장기 해외 체류 혹은 분실 등의 사유로 휴대폰을 정지하고자 하실 때는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일시정지는 연 2회, 180일 이내로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일시정지 기간에도 월별 3,850원(Well 미니 요금제 포함)의 회선유지비가 청구됩니다. 단, 군에 입대할 경우에는 따로 고객센터 직원과 상의하시기 바랍니다.


Well [위너스텔 KT망 알뜰폰] 통화내역을 확인하고 싶습니다.

명의자 본인의 신분증과 통화내역 신청서를 작성하여 팩스(0303-0955-9354) 혹은 이메일(wellepost@naver.com)로 전송해 주신 후에 고객센터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 통화내역서에는 상대방 전화번호 일부는 *로 가려져 출력되며, 수신내역과 기지국 위치 확인은 불가능합니다.


Well [위너스텔 KT망 알뜰폰] 데이터 요금이 많이 나올 것 같습니다. 인터넷을 차단할 수 있나요?

고객센터로 연락하셔서 데이터 차단을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Well [위너스텔 KT망 알뜰폰] 소액결제나 휴대폰 인증을 할 때 어떤 통신사를 신청해야 하나요?

휴대폰 인증을 할 때 통신사는 SKT, KT, LGU+, 알뜰폰으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알뜰폰’을 체크하시고 세부선택 중 양식에 따라 ‘KT ▶ 위너스텔’ 혹은 ‘위너스텔’을 선택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