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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상다반사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새로 USIM을 받아서 꽂았는데 휴대폰 사용이 안됩니다.

by 백합_m 2022. 9. 4.
 

SKYLIFE [모바일] 새로 USIM을 받아서 꽂았는데 휴대폰 사용이 안됩니다.
개통이 안된 상태라면 개통부터 진행하셔야 합니다.
만약 개통이 완료된 경우라면 휴대폰에서 유심을 인식할 수 있도록 2~3 차례 전원 on/off 하시면 됩니다.
- 안드로이드 휴대폰 : 번호 등록이라는 버튼을 눌러 주셔야 합니다. (번호 등록 후 휴대폰 자동으로 리부팅됨)
- 아이폰 : 휴대폰 전원만 2~3차례 on/off하면 자동 인식됨




SKYLIFE [모바일] 유심(USIM)을 다른 휴대폰에 넣어서 이용할 수 있나요?
유심과 호환이 가능한 휴대폰이라면 문제없이 이용 가능합니다.



SKYLIFE [모바일] 구매한 유심카드가 불량인 경우 교환 가능한가요?
구매하신 유심이 불량인 경우 교환 가능합니다.
단, 고객센터를 통한 구매가 아닌 경우 구매처(편의점 등)에서 환불 받으셔야 합니다.






SKYLIFE [모바일] 지하철 와이파이는 어떻게 이용할 수 있나요?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요금제에 따라 Olleh WiFi Zone에서 WiFi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그렇지 않은 요금제의 경우 유료로 가입해야 합니다.

Olleh WiFi Zone 무료 제공되는 요금제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요금제별 안내 바로가기 : https://www.skylife.co.kr/product/mobile/goods/PayPlan




SKYLIFE [모바일] 꼭 받아야 하는 전화/문자가 스팸처리가 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해당 번호가 KISA에 스팸으로 등록되어 있을 수 있으니 "스팸차단" 부가서비스를 해지하셔야 합니다.
휴대폰에도 차단 기능이 있으니 휴대폰에 해당 번호가 차단된 것은 아닌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SKYLIFE [모바일] 가입한 요금제의 사용량(통화량, 문자, 데이터)을 알고 싶어요
가입하신 내역과 사용량(통화량, 문자, 데이터)은 스카이라이프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APP)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단, 홈페이지 가입 후 정회원 로그인 시 가능)





SKYLIFE [모바일] 명의자가 성인인데 미성년자가 사용 시 청소년 요금제를 사용할 수 있나요?
현재 스카이라이프 모바일은 청소년 요금제가 없습니다. 일반 요금제 사용 부탁드립니다.




SKYLIFE [모바일] 모바일 요금제에 대해 알려주세요
스카이라이프에서 제공되는 모바일 요금제는 사용자에 맞춰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 요금제별 안내 바로가기 : https://www.skylife.co.kr/product/mobile/goods/PayPlan




SKYLIFE [모바일] 요금제 변경은 어디에서 할 수 있나요?
요금제 변경은 스카이라이프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APP)에서 변경이 가능합니다.
(단, 홈페이지 가입 후 정회원 로그인 시 가능)

단, 일부 요금제의 경우 고객센터에서 처리해야 하는 경우도 있으니 처리가 안되실 경우 고객센터(1588-3002)로 연락 주시면 변경이 가능합니다.



출처  스카이라이프     자주찾는 질문    https://www.skylife.co.kr/center/consult/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