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가지니 mini [A/S] 제품의 A/S 접수는 어떻게 하나요?
기가지니 미니의 A/S는 KT M&S가 하고 있습니다.
근처 KT M&S 지점 확인이 어려울 시, KT 고객센터(100번)로 문의 바랍니다.
기가지니 미니의 A/S는 불량판정 결과에 따라 “리퍼단말”로 교체해 드리고 있습니다.
. 구매 후 1년 이내 (구매증빙 제시) : 무상 리퍼단말(AS) 교체
. 구매 후 1년 이후 혹은 고객 귀책에 의한 손상 : 유상 리퍼단말(AS) 교체
지가지니 mini [A/S] 제품의 A/S 접수는 어떻게 하나요?
기가지니 미니의 A/S는 KT M&S 직영점에서 하고 있습니다.
근처 KT M&S 직영점 확인이 어려울 시, KT 고객센터(100번)로 문의 바랍니다.
기가지니 미니의 A/S는 불량판정 결과에 따라 “리퍼단말”로 교체해 드리고 있습니다.
. 구매 후 1년 이내 (구매증빙 제시) : 무상 리퍼단말(AS) 교체
. 구매 후 1년 이후 혹은 고객 귀책에 의한 손상 : 유상 리퍼단말(AS) 교체
지가지니 mini [A/S] 서비스가 갑자기 안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서비스 이용이 갑자기 안될 때에는 무선공유기(Wi-Fi) 및 인터넷연결 상태)를 점검해 보시기 바랍니다. 기기 뒤쪽 아래의 WiFi LED가 붉은색이면 네트워크 연결이 끊어진 상태입니다.
① 이용하려는 무선공유기에 휴대폰으로 연결하여 정상적으로 이용이 가능한지 확인하시고, 문제가 있을 경우 가입하신 인터넷 업체에 네트워크 장애여부를 확인해 주세요.
② 무선공유기와 기가지니 미니의 거리와 위치를 확인해 주세요. 기가지니 미니 기기는 무선공유기의 신호를 받을 수 있는 적당한 거리와 위치에 있어야 합니다.
③ 무선공유기에 연결된 기기가 너무 많아진 경우 기기 연결 및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전원 케이블이 빠진 것은 아닌 지 확인하세요. 기기에 전원이 항상 정상 연결되어 있어야 이용이 가능합니다.
• 일부 동작 문제의 경우 전원을 재부팅하면 정상으로 동작하는 경우가 있으므로 기기의 전원을 뽑았다 다시 연결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 위와 같은 조치 후에도 서비스 장애가 지속될 시에는 기기 초기화 후 다시 기기 인증을 진행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 문제가 지속되는 경우 kt 고객센터(100번)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단말 고장이 의심되는 경우 KT M&S 직영점 방문 접수 부탁드립니다.
*KT M&S직영점(240개) 검색은 https://www.ktmns.com/store/kt_shop.asp
지가지니 mini [A/S] 서비스가 갑자기 안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서비스 이용이 갑자기 안될 때에는 무선공유기(Wi-Fi) 및 인터넷연결 상태)를 점검해 보시기 바랍니다. 기기 뒤쪽 아래의 WiFi LED가 붉은색이면 네트워크 연결이 끊어진 상태입니다.
1) 이용하려는 무선공유기에 휴대폰으로 연결하여 정상적으로 이용이 가능한지 확인하시고, 문제가 있을 경우 가입하신 인터넷 업체에 네트워크 장애여부를 확인해 주세요.
2) 무선공유기와 기가지니 미니의 거리와 위치를 확인해 주세요. 기가지니 미니 기기는 무선공유기의 신호를 받을 수 있는 적당한 거리와 위치에 있어야 합니다.
3) 무선공유기에 연결된 기기가 너무 많아진 경우 기기 연결 및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전원 케이블이 빠진 것은 아닌 지 확인하세요. 기기에 전원이 항상 정상 연결되어 있어야 이용이 가능합니다.
• 일부 동작 문제의 경우 전원을 재부팅하면 정상으로 동작하는 경우가 있으므로 기기의 전원을 뽑았다 다시 연결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 위와 같은 조치 후에도 서비스 장애가 지속될 시에는 기기 초기화 후 다시 기기 인증을 진행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 문제가 지속되는 경우 kt 고객센터(100번)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단말 고장이 의심되는 경우 KT M&S 직영점 방문 접수 부탁드립니다.
*KT M&S직영점(240개) 검색은 https://www.ktmns.com/store/kt_shop.asp
출처: 기가지니 많이묻는 질문 https://gigagenie.kt.com/m/mini/faq.d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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