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GigaGenie buddy [연결] 기기를 더 이상 사용하지 않게 되어 기기인증을 해제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기기인증을 해제하고 싶으면, [기가지니 앱> 하단 [기기] 선택>기기 인증 해제]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기기인증을 해제하면 기기에 등록된 모든 정보가 삭제됩니다.
KT GigaGenie buddy [연결] 기가지니 앱은 왜 필요한가요?
기가지니는 음성을 기반으로 작동하기 때문에 기가지니 기기의 다양한 설정을 위해서 기가지니 앱을 통한 기기인증을 해야 서비스의 모든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KT GigaGenie buddy [연결] 기가지니 앱은 연결은 어떻게 하나요?
기기지니 버디 기가지니 앱 연결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스마트폰에서 기기지니 앱 설치 후 로그인 (KT ID /SNS 계정)
2)기기연결: [기가지니앱 >하단 [기기] 메뉴 > [기기 변경/추가] 버튼 클릭>단말 선택>연결하기 ]
KT GigaGenie buddy [연결] 기가지니 버디에 전원케이블을 연결해도 켜지지 않아요.
다음과 같은 상황일 경우 전원버튼을 10초이상 눌러 전면 Wi-Fi LED가 붉은색으로 켜지고 재부팅되는 것을 확인해 주세요.
1. 전원 케이블을 연결하였을 때 전면 Wi-Fi LED가 켜지지 않는 경우
2. 완전히 방전되어 전원버튼을 3초이상 눌러도 켜지지 않는 경우
3. 업데이트 중 네트워크나 전원부족 문제로 멈추었을 경우
문제가 해결되지 않을 경우 기가지니버디 제조사(070-4779-2392)로 연락부탁드립니다.
KT GigaGenie buddy [연결] 기가지니 버디에 전원 케이블을 연결해도 켜지지 않아요
기가지니 버디에 전원 케이블을 연결해도 전원이 켜지지 않는다면 아래와 같이 확인 해주시면 됩니다.
먼저 아래의 상황에서 전원버튼을 10초이상 눌러 전면 Wi-Fi LED가 붉은색으로 켜지고 재부팅되는 것을 확인해 주세요.
1) 전원 케이블을 연결하였을 때 전면 Wi-Fi LED가 붉은색으로 표시되지 않는 경우
2) 완전히 방전되어 전원버튼을 3초이상 눌러도 켜지지 않는 경우
3) 업데이트 중 네트워크나 전원부족 문제로 멈추었을 경우
문제가 해결되지 않을 경우 기가지니버디 제조사(070-4779-2392)로 연락부탁드립니다.
KT GigaGenie buddy [연결] 기가지니 버디를 여러 장소에서 이용하고 싶은데 와이파이가 바뀔때 마다 매번 인증을 해야하나요?
기가지니 버디를 여러 장소에서 새로운 Wi-Fi로 사용하시고자 하신다면, 기가지니앱에서 'Wi-Fi 설정변경'이나 설정메뉴의 '기가지니 무선 인터넷 설정 변경'을 통해 새로운 Wi-Fi에 대해 최초 1회만 Wi-Fi 인증을 해주세요. 장소에 따라 Wi-Fi가 바뀌되어도 기가지니 버디가 인증을 했던 네트워크를 자동으로 탐색하여 연결할 수 있습니다.
KT GigaGenie buddy [연결] 기가지니 버디 기기인증 시, 유의해야 할 Wi-Fi 설정이 있나요?
스마트폰에서 안정적인 기가지니 무선인증을 진행하기 위해서는 Wi-Fi 설정의 확인이 필요합니다.(안드로이드 OS에 한함) 다만, 세부 정보 및 용어는 제조사/OS별로 다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에서 ‘스마트 네트워크 전환’ 또는 ‘AP에 연결되었을 때 WiFi 인터넷 서비스를 확인하는 기능’ 설정 시, 기가지니 무선인증에 실패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Wi-Fi 설정에서 해당 기능을 해제하신 후 기가지니 무선인증을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 ‘스마트네트워크 전환’은 Wi-Fi 신호가 약하거나 사용할 수 없는 경우 자동으로 4G LTE/3G 연결로 전환하는 기능으로, 스마트폰 제조사/OS별로 용어는 다를 수 있습니다.(예, 네트워크 자동전환, 4G LTE/3G로 자동전환 등)
- 'AP에 연결되었을 때 Wi-Fi 인터넷 서비스를 확인하는 기능'은 인터넷을 사용할 수 없는 AP(무선 공유기)는 연결을 자동으로 해제하는 기능으로, 스마트폰 제조사/OS별로 용어는 다를 수 있습니다.(예, ‘인터넷 불가 시 연결 해제’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