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풍경

olleh KT 기가지니 LTE [블루투스] 스마트 폰에서 기가지니LTE의 블루투스는 어떻게 연결하나요?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기가지니 LTE [블루투스] 스마트 폰에서 기가지니LTE의 블루투스는 어떻게 연결하나요?
    [기가지니LTE1의 블루투스가 설정 방법]
    기가지니LTE1 기기 상단에 블루투스 버튼을 3초이상 길게 누르시면 '딩동' 작은 소리와 함께 블루투스 LED가 깜박이게 됩니다.
    스마트폰에서 블루투스 검색 후 기가지니LTE 모델명 확인되면 페어링 한후 인증창이 나오면(연결요청으로 번호생성) '확인' 누르면 연결이 됩니다. 

    [기가지니LTE2의 블루투스가 설정 방법]
    기가지니LTE2 기기 하단에 블루투스 버튼을 3초이상 길게 누르시면 효과음 소리와 함께 상단 LED가 깜박이게 됩니다.
    단, 외부 블루투스 스피커를 사용하는 기기 중 PIN 값을 입력하여야 하는 기기는 이용이 불가 합니다.

    Tip) 블루투스 장치가 검색되지 않는다면? 기가지니LTE2의 블루투스가 켜져있는 상태에서 단말의 하단에 있는 블루투스 버튼을 3초 이상 길게 눌러 페어링 모드로 진입후, GiGA Genie LTE2_XXX 를 확인해 주시면 됩니다.

    명령어 예시
    "지니야 ,블루투스 켜줘"
    "지니야 , 블루투스 꺼줘"



    기가지니 LTE [불경] 기가지니 모든 단말에서 쓸 수 있나요?
    네, 가능합니다. 기가지니1,2 / 기가지니 테이블tv ,더블랙/ 기가지니LTE 1.2 / 버디 단말에서 모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기가지니 LTE [불경] BBS와 BTN의 차이는 무엇인가요?
    콘텐츠를 제공하는 불교관련 제휴사 입니다
    제휴사별 일부 콘텐츠가 다를수 있습니다. 해당 제휴사의 콘텐츠를 선호산다면 제휴사명을 같이 말씀하셔서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BBS 반야심경 틀어줘"


    기가지니 LTE [볼륨] 음량은 몇 단계까지 조절이 가능한가요?
    기가지니LTE의 음량은 0(무음)에서 18단계까지 조절이 가능합니다. 상단의 버튼을 통해 조절하시거나 음성명령으로 음량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또한 기가지니 앱의 하단의 「단말제어」버튼 으로 제공되는 「볼륨 조절」기능으로 기가지니LTE 음량 조절이 가능합니다.

    명령어 예시
    ["지니야, 볼륨 10"] ["지니야, 볼륨 3"]


    기가지니 LTE [볼륨] 알람의 볼륨을 별도로 설정할 수 있나요?(기가지니LTE1 단말 해당)
    기가지니LTE에서 나오는 오디오 볼륨과 알람의 볼륨을 분리하여 설정할 수 있습니다.
    알람 볼륨은 기본값이  8단계로 설정이 되어 있어(불륨 최대값 15), 알람 볼륨을 변경하고 싶으시면 아래와 같이 말씀 해보세요.

    명령어 예시
    "지니야, 알람 볼륨 5"
    "지니야, 알람 볼륨 12"

    기가지니 LTE [볼륨] 볼륨을 켤 때마다 조절해야 하나요?
    기가지니의 볼륨은 가장 마지막에 이용했던 볼륨의 크기가 유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