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풍경

기가지니 LTE [연결] 스마트 폰에서 기가지니 LTE의 블루투스 장치가 검색되지 않습니다.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KT 기가지니 LTE [연결] 스마트 폰에서 기가지니 LTE의 블루투스 장치가 검색되지 않습니다.
    기가지니 LTE의 블루투스가 켜져 있는 상태에서 블루투스 버튼을 3초 이상 길게 눌러 페어링 모드로 진입 후 기가지니 LTE를 확인해 주십시오. 블루투스 목록에 LTE기기가 나타나지 않을 경우는 ["지니야, 라우터 켜"]로 라우터를 켜신 후에 다시 블루투스 목록에서 검색해보시기 바랍니다.


    KT 기가지니 LTE [연결] 반드시 기가지니 앱이 필요한가요?
    기가지니 다양한 기능을 모두 사용하기 위해서는 [기가지니앱]을 통한 기기 인증 절차를 거쳐야 합니다.


    KT 기가지니 LTE [연결] 기기지니 LTE 초기화 방법은 무엇인가요?
    기가지니 LTE의 네트워크가 원할한 상태에서 본체 하단의 초기화 버튼 (USIM 커버 제거 후 안쪽에 위치)을 5초 이상 길게 누르면 [“기가지니 LTE를 초기 상태로 복원합니다.”] 라는 안내 멘트가 나온 후 초기화 상태로 변경됩니다.


    KT 기가지니 LTE [연결] 기기를 더 이상 사용하지 않게 되어 기기인증을 해제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기기인증을 해제하고 싶으면, [기가지니 앱> 하단 [기기] 선택>기기 인증 해제]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기기인증을 해제하면 기기에 등록된 모든 정보가 삭제됩니다.


    KT 기가지니 LTE [연결] WiFi 공유기 없이도 사용이 가능한가요?
    기가지니 LTE는 세계 최초로 LTE 기능을 내장한 인공지능 스피커로서 LTE에 연결하여 이동 시나 외부에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단, KT 회선 요금제 가입을 하시면 됩니다.


    KT 기가지니 LTE [연결] LTE LED도 들어와 있고, 날씨 등 안내는 되는데, 음악 재생이 불가합니다.
    데이터 사용량을 확인해주십시오. 데이터사용량을 다 사용한 경우, 음악 재생 등의 서비스가 불가합니다. 해당 경우에는 WiFi모드로 변경한 후, 주변의 AP를 연결하여 사용 부탁 드립니다.


    KT 기가지니 LTE [연결] LTE LED가 꺼지고, 통신이 되지 않습니다.
    기가지니 LTE 단말은 LTE 네트워크 모드와 WiFi 네트워크 모드가 있습니다. WiFi 모드에서는 주변 AP에 연결되어 있지 않을 때, 인터넷 사용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해당 모드 변경은 기가지니 LTE1 상단에 위치한 [음량 + 버튼]과 [음량 - 버튼]을 동시에 3초 이상 길게 눌러 전환할 수 있습니다.(LTE1단말해당)


    KT 기가지니 LTE [업데이트]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는 어떻게 하나요?
    업데이트 내용은 기가지니 앱의 공지사항을 통해 상세하게 알려드립니다.

    1) 업데이트가 필요한 경우 LTE 또는 WiFi가 연결된 상태에서 최신 소프트웨어가 있는 경우에 자동으로  업데이트가 진행되며, 상단의 LED가 좌 / 우로 이동됩니다. 업데이트 완료 후에 자동으로 기가지니 LTE2의 전원을 재부팅합니다. 

    2) 음성명령으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가 가능 합니다. 음성으로 "업데이트 해줘"이라고 말하면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진행합니다. 최신 소프트웨어가 있는 경우에 업데이트 동의 여부를 묻고, 이에 동의하면 업데이트가 진행됩니다.
    또한,정상적으로 업데이트 하기 위해 배터리 잔량을 30% 이상 충전하고 업데이트 하시면 됩니다.

    명령어 예시
    "지니야, 업데이트 해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