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KT 기가지니 LTE [정각알림] 심야시간에도 정각알림이 나오나요?

백합_m 2021. 4. 4.

올레 KT 기가지니 LTE [정각알림] 심야시간에도 정각알림이 나오나요?
[“기가지니,정각알림 설정해줘”]와 같이 발화를 통해서는 오전 7시부터 밤 11시까지만 서비스 제공됩니다. 심야시간에 불편을 느끼는 고객들을 위한 조치이며, 기가지니앱으로 요일은 물론 시간까지 상세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현재는 기가지니LTE2 단말만 제공이 되는 서비스이며, 기존 LTE1 단말은 업데이트 예정입니다.)


올레 KT 기가지니 LTE [일반] 음성인식이 잘 안될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주변 환경에 따라 음성 인식률이 떨어질 수 있으며, 음성인식이 안될 경우 마이크 가까이에서 말하거나 조용한 환경에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또, 거리가 멀어서 음성인식이 잘 안될 때는,리모콘의 마이크 버튼을 누르면호출어를 부르지 않아도 기가지니 전면에 흰색 LED가 켜진 상태에서 명령할 수 있습니다.


올레 KT 기가지니 LTE [일반] 음성 명령 이용 내역을 저장하면 어디에 저장되며, 어떤 용도로 사용되나요?
음성명령 이용 내역은 [기가지니앱> [기기] 메뉴 선택>>음성 명령 저장] 에서 음성명령 저장을 선택한 경우에 확인이 가능합니다. 이용내역은 7일간 저장 후 삭제되며, 사용자가 본인이 사용한 명령어를 확인하는 용도로 활용됩니다. 음성명령 저장을 오프로 설정한 경우에는 저장되지 않습니다.


올레 KT 기가지니 LTE [일반] 단말에서 아무 소리도 나지 않아요.
단말이 음소거 상태인지 확인해주십시오. 음소거 상태에서는 단말 상단 [-] 버튼에 흰 불빛이 들어오며 볼륨 [음량 + 버튼]을 누르거나 
[“지니야,음소거 해제해줘"] 라고 음성명령을 하면, 해당 음소거 모드가 해제 됩니다.


올레 KT 기가지니 LTE [일반] 기가지니LTE의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는 어떻게 하나요?
기가지니는 유선인터넷 혹은 Wi-Fi 공유기와 항상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자동으로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가 진행됩니다.
기가지니 본체를 리부팅(전원 on/off)한 후 부팅하면서 자동으로 업데이트가 진행되며, 업데이트 사항은 기가지니앱에서 공지사항을 통해 상세하게 전달드립니다.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