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모바일 알뜰폰 KT망 -휴대폰 불량 시 교환/반품은 어떻게 하는지 알아봅시다.
이지모바일 알뜰폰 KT망 -휴대폰 불량 시 교환/반품은 어떻게 하나요?
※ 현재 당사 할부폰인 "마음폰" 기준입니다.
1. 개통 후 14일 이내.
- 수령하신 상태 그대로 파손 없이 구성품 모두 포함하여 반품된 경우에만 교환 및 환불 가능합니다.
(단말기상자 훼손, 구성품누락 시 반품불가)
- 단말기 교환의 경우 이지모바일로 단말기를 보내주시면 상태 확인 후 교환 단말기가 발송됩니다.
2. 개통 후 14일 경과.
- 단말기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하며, 1년 무상 A/S 가능합니다.
( 단, 고객과실의 경우 유상 A/S 적용됩니다. )
- A/S 요청의 경우 반드시 아래 안내처에서 안내를 받고 발송해주시기 바랍니다.
임의로 단말기를 보내는 경우 처리되지 않으며, 모든 배송비는 고객 부담입니다.
- A/S 안내처
① 방문 시 서비스센터 : 서울시 금천구 두산로 70 현대지식센터 A동 1908호
② 방문 불가 시 전화 문의 : 투넘버 A/S센터 연락처 1688-9256(유료),
메일문의 - cs@twonumber.com
이지모바일 알뜰폰 KT망 -코드모바일 요금제에 가입하면, kt멤버십카드 발급이 가능한가요?
당사는 kt멤버십카드 발급이 불가합니다.
이지모바일 알뜰폰 KT망 -해지 후 번호변경안내서비스는 가입 가능한가요?
사용하시던 번호를 타통신사에 새로운 번호에 연결 또는 안내하는 번호변경안내서비스 사용 가능 합니다.
이지모바일 알뜰폰 KT망 -발신번호제한으로 수신된 전화번호를 찾고 싶은데요, 통화내역열람을 하게 되면 조회가 되나요?
통화내역열람은 통신법 상 발신된 번호에 대해서만 조회가 가능하며, 수신된 번호에 대해서는 조회가 불가능 합니다.
이지모바일 알뜰폰 KT망 -통화내역열람 시 통화한 내용도 다 조회 되나요?
통화내역 열람은 발신한 번호에 대해서만 조회가 가능하며, 통화내용에 대해서는 통신사 자체에서도 관리를 하고 있지 않아 조회해 드릴 수가 없습니다.
이지모바일 알뜰폰 KT망 -벨소리 다운은 어떻게 받나요?
휴대폰상에서 직접 다운로드는 불가능하며 다른 휴대폰을 통해 ‘선물하기’ 기능으로 벨소리를 선물로 받아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