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KT 기가지니 LTE [충전] 충전을 완료 했는데 전원이 켜지지 않아요.(LTE2단말)

by 백합_m 2021. 3. 24.
 

올레 KT 기가지니 LTE [많이찾는 질문] [충전] 충전을 완료 했는데 전원이 켜지지 않아요.(LTE2단말)
충전을 완료 했는데 전원이 켜지지 않는다면 아래 내용 확인이필요합니다.

1) 기가지니LTE2는 대용량 배터리를 내장한 단말기로 제품과 같이 동봉되어 제공하는 USB 어댑터가 아닌 경우 배터리 충전 완료까지 상당한 시간이 소요됩니다. 따라서 안정적인 충전을 위해서는 상기 권장하는 사양의 USB 어댑터를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완전 방전 상태에서는 충전기를 연결하여도 충전 시작하는데 5분 내외 시간이 필요 합니다. 

2) 기가지니LTE2는 대용량 배터리를 내장한 단말이므로 안정적인 배터리 충전을 위한 전력이 공급되지 않는 컴퓨터 USB와 연결시 단말 보호를 위하여 낮은 전력으로 충전이 진행되므로 사용시 충전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안정적인 기가지니 LTE 충전을 위해서는 5V/2A 이상 공급되는 USB 어댑터를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최근 출시된 일부 모바일 전용 충전기로 (USB PD 타입) 충전시 충전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미지원 번들 충전기:  갤S10 5G, 갤럭시 폴더 (예정), 갤럭시 노트 10 (예정)


올레 KT 기가지니 LTE [많이찾는 질문] [충전] 사용 중 충전이 느립니다.
5V/1A 규격이나 9V급속충전기 등 5V/2A 이외 규격의 USB 어댑터 사용 시, 충전 시간이 늦어지거나 제품 손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 원활한 전원 공급을 위해 5V/2A 규격의 USB어댑터를 이용하세요.
그리고, 완전방전이 된 상태에서 충전기를 연결할 경우 일정 수준까지 배터리 충전이 되기 전에는 LED ON 및 전원ON이되지 않아 약 5분 내외 시간까지 기다리 신 후 전원 ON을 하시면 이용이 가능합니다. 


올레 KT 기가지니 LTE [많이찾는 질문] [초기화] 기가지니LTE 초기화 방법은 무엇인가요?
기가지니LTE1를 먼저 인증한 다른 사용자가 있는지 확인이 필요합니다.(1:1 인증방식)

* 기기 인증 해제 방법
1) 기존 단말을 인증한 사용자 ID로 기가지니 앱에 접속하여 [기기인증해제] 하시면 됩니다.
              [매뉴 三 탭] > [설정 아이콘] > [기기정보] > [기기 인증 해제] > [확인]

2) 공장초기화 버튼을 통한 단말 초기화 진행
1)기가지니 단말 아랫면 USIM 커버 안 쪽 Reset 버튼을 5초 이상 클릭
(기가지니LTE 가 네트워크 연결이 되어 있을 경우 정상적으로 초기화 완료됨)
2)초기화를 시작한다는 안내 멘트 후 리부팅
(짧게 누를 경우, 안내 멘트 없이초기화가 아닌 전원 리부팅만 진행)

기가지니LTE2를 먼저 인증한 다른 사용자가 있는지 확인이 필요합니다.(1:1 인증방식)

* 기기 인증 해제 방법
1) 기존 단말을 인증한 사용자 ID로 기가지니 앱에 접속하여 [기기인증해제] 하시면 됩니다.
              [매뉴 三 탭] > [설정 아이콘] > [기기정보] > [기기 인증 해제] > [확인]

2) 공장초기화 버튼을 통한 단말 초기화 진행
          . 기가지니 단말 하단의 가운데 버튼을[공장초기화] 5초 이상 클릭 
          . 초기화를 시작한다는 안내 멘트 후 리부팅
            (짧게 누를 경우, 안내 멘트 없이초기화가 아닌 전원 리부팅만 진행)


올레 KT 기가지니 LTE [많이찾는 질문] [지역정보] 휴일에 문연 약국 정보를 알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음성명령으로 ["지니야, 약국 알려줘"] 라고 말하면 주변의 약국과 영업시간을 알려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