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M mobile 알뜰폰 | 차액정산금-알뜰폰 항목이 실시간 요금에 있는데 뭔가요?
'차액정산금-알뜰폰' 의 경우 가입 당시 높은 공시지원금의 요금제로 가입하고 약정기간 내 상대적으로 낮은 공시지원금 요금제로 변경하셨을 경우 발생됩니다.
※공시지원금의 기준은 최초가입일자의 요금제별 정책을 따릅니다.
KT M mobile 알뜰폰 | 가상계좌는 어디서 볼 수 있나요?
매월 발행되는 청구서 또는 고객센터(1899-5000(유료), 엠모바일 핸드폰에서 114(무료))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KT M mobile 알뜰폰 | 미납요금을 납부했는데 왜 명세서에 미납요금이 있나요?
명세서 작성 확정일(매월 3~5일) 이후 납부하셨다면 미납요금으로 표기될 수 있습니다.
납부내역을 확인하시려면 간편하게 홈페이지에서 정회원 인증 후 확인이 가능합니다.
[경로 : 홈페이지 → 마이페이지 → 요금조회/변경 → 청구(월별)금액조회 → 납부내역]
KT M mobile 알뜰폰 | 데이터를 사용한 적이 없는데 데이터 요금이 부과되었어요. 어떻게 된거죠?
스마트폰의 경우, 어플 업데이트 및 푸시 설정, 메일, 어플 알림 시에도 데이터 통화료가 발생 될 수 있으며, TV어플이나 신문어플등을 이용했을 경우 멀티태스킹을 종료하지 않으면 계속적으로 데이터 통화료가 발생 될 수 있어 사용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휴대폰으로 사진을 찍을때도 위치기반서비스가 켜져있다면 인터넷접속되어 데이터통화료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KT M mobile 알뜰폰 | 단말기 할부금을 중도완납 할 수 있나요?
네. 가능합니다.
다만, 단말기 할부금 중도완납은 개통철회기간(D+14)이 지난 후 고객센터(1899-5000(유료), 엠모바일 핸드폰에서 114(무료))로 문의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