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M 모바일 | 5G 단말+5G요금제+LTE유심 장착으로 인한 5G속도 저하에 영향은 없나요?
유심타입에 따른 속도저하는 없습니다.
KT M 모바일 | 5G 요금제를 사용하려면 5G 전용 유심이어야 하나요?
LTE 유심과 5G 유심모두 5G요금제로 이용 가능합니다.(단, 3G 유심은 이용불가)
KT M 모바일 | 5G 요금제 사용 중인데 LTE 또는 3G 요금제로 변경 가능한가요?
장착된 단말기 기준(LTE/3G 전용 단말기)에 따라 변경 가능합니다.
Ex) 5G 유심+5G 단말 = 변경불가.
5G 유심+LTE 단말 = LTE 요금제로 변경가능.
※ 3G 유심인 경우 5G/LTE 요금제로 변경 불가.
KT M 모바일 | 재약정은 어떻게 하나요?
① 114 (엠모바일 연결 시 무료) 또는 1899-5000(유료) 고객센터 연결 시 재약정 신청을 도와 드립니다.
② 마이페이지 → 요금할인 재약정 신청을 통하여 재약정 신청이 가능 합니다.
KT M 모바일 | 단말요금제에서 유심요금제로 변경은 불가한가요?
네. 약정기간동안은 내부 정책으로 인해 요금제 변경이 불가하며, 약정종료 후에는 변경 가능합니다.
KT M 모바일 | 문자 수신이 안되는 패드인데 정회원 인증이 가능한가요?
네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신분증 증빙 후 에 정회원 인증 가능합니다.
■ 고객센터 이용안내.
- 엠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99-5000(유료)
- 이용시간 : 오전 9시 ~ 오후 6시.
KT M 모바일 | 가입시 아이디를 잘못 기재했습니다. 변경할 수 있나요?
단순 변경은 불가하며, 탈퇴 후 재가입으로 가능합니다.
KT M 모바일 | 회원탈퇴이후 즉시 재가입 할 수 있나요?
네 재가입은 바로 가능 합니다.
다만, 사용하셨던 해당 아이디는 회원 탈퇴 후 재사용이 불가하며, 탈 즉시 회원님의 온라인 정보는 삭제됩니다.